본문 바로가기
생각의 흐름

뽑아 쓰는 위클리 플래너

by 두덩 2016. 10. 24.


학교다닐때는 A4 한 쪽에 꽉 차게

한달 달력으로 뽑아서 썼는데


지금은 시간별로 관리를 할 필요성이 있어서 만들었다.

내가 쓰던 플래너는 9시부터 6시까지밖에 없어서..

나는 회사원이 아니니까..ㅎ_ㅎ


내가 만들어서 뽑아쓰는게 참 좋다

내가 원하는 구성의 플래너~~


weekly_planner_by_krystalim.pdf



아무도 부탁한적 없지만

쓸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을까 싶어서 파일 첨부~

누가 써주면 참 좋겠다



댓글